컴퓨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 사운드 부스터 다운로드 및 사용법

⬛ Sound booster 정보


               ▸컴퓨터 소리를 설정 범위보다 더 크게 증폭 시켜주는 프로그램

               ▸프로그램  :  Sound booster

               ▸파일크기  :  6.5 MB

               ▸라이선스  :  Letasoft

               

⬛ 다운로드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합니다.



⬛ 설치과정


1.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Select Setup Language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서는 한글이 없으므로 OK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환영 메시지도 의미가 없으므로 다음을 클릭합니다.





3. 라인센스 동의 단계로 이동하면 동의함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4. 설치할 폴더 선택 단계로 이동하면 ㅡ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폴더를 변경하고 싶은 사용자에 한하여 Browse를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5. 시작메뉴에 아이콘을 추가합니다. 추가되는 폴더명을 변경하고 싶다면 Browse를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6.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추가 한다면 체크하고, 원하지 않는다면 체크표시를 해제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7. 자 ㅡ 설치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사운드부스터 설치가 시작됩니다.





8. 설치가 끝나면 마침을 클릭합니다.





⬛ 사용법



1. 사운드부스터 사용법은 뭐 특별한게 없습니다. 볼륨을 업하거나, 소리를 낮추는 게 전부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작업표시줄에 표시됩니다. 더 보기를 클릭하면 숨겨져 있는 사운드 부스터 아이콘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아래 그림과 같이 사운드 부스터 실행목록이 표시되면 쇼를 클릭합니다.





3. 볼륨 창이 나타나면 위로 올리면 소리가 증폭됩니다. 이 기능이 전부입니다.





4. 볼륨을 수시로 변경하고 싶다면 단축키를 설정하면 됩니다. 목록에서 옵션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동일한 창이 열립니다. 





5. 단축키는 오직 두 개, 소리 증폭하는 단축키와 소리 증폭을 낮추는 단축키입니다.